렉서스 LC500 컨버터블 최신정보 가격
일본에서 렉서스가 「LC500 Convertible(LC500 컨버터블)」의 라인 업 추가와 LC500h/LC500에의 일부 개량을 발표하였습니다. 렉서스 LC500 컨버터블 최신정보 가격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일본에서는 한층 더 특별 사양차 「LC500 컨버터블"Structural Blue(스트럭츄럴 블루)」를 설정해, 60대 한정의 발매를 개시하였습니다.60대 중 40대는 벌써 오너 전용의 선행 상담을 개시하고 있어, 20대를 일반 전용의 추첨 발매분으로서 Web상에서의 상담 공모를 개시했다고 합니다.
렉서스의 플래그십, LC시리즈에 추가된 LC500 컨버터블이다.파워 트레인은 LC500의 쿠페 모델과 공통의 5.0리터 V형 8기통 DOHC를 탑재하였습니다.
렉서스의 플래그십 컨버터블로서의 존재감을, LC시리즈로서의 통일감을 유지하면서 전용 패키징에 의해 표현하는 LC500 컨버터블를 채용하였습니다.소프트 톱 루프의 경쾌감이나 개방감, 리어의 다이나믹한 인상 등, 유일무이의 개성이 돋보이는 익스테리아를 실현합니다.
루프 개폐 상태의 여하를 불문하고 아름다운 실루엣을 목표로 해, 오픈시는 소프트 톱이 완전하게 격납되는 자동 개폐식의 토노 커버가 있는 폴딩 기구를 채용.소프트 톱의 재질과 질감을 음미해, 골격과 소재의 탄력을 철저하게 검증해 클로즈드시에는 쿠페와 같은 아름다운 루프 라인을 형성하도록 고집하고 있습니다.
루프 개폐는 약 15초만에 완결돼.개폐 패턴은 책의 세절 법에서 힌트를 얻어서 3단계로 분해하고 우아하고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보입니다.
소프트 톱은 흡음재를 조합한 4층 구조를 채택.렉서스다운 정숙성의 실현에 공헌하고 있어.소프트 탑의 색상은 2가지 색상을 전개하며, 익스테리아 색상과 내장 색 3가지 설정으로 44가지 조합이 가능합니다.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코디를 제공합니다.
루프 개폐에 필요한 시간은 약 15초로 설정.책의 세절 법에서 힌트를 얻어서"움직임의 부분""도중""움직임 끝"의 3단계에 개폐 동작을 분해하고 움직이려 움직이는 끝에는 적당한 "타메"을 가지면서도, 극단적인 속도 변화가 없도록 리듬 좋은 잡고 우아하고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실현했습니다.개폐 작동중에는 멀티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에 루프의 움직임을 그래픽으로 표시하였습니다. 작동 상황을 한 눈에 알 수 있 습니다.루프는 약 50km/h 이하 주행 시 개폐 동작을 할 수 있습니다.
형상 자유도가 높고 경량이며 고강성 알루미늄 다이캐스트를 리어 서스펜션 타워 브레이스와 바닥 브레이스의 결합부 등에 채택하였습니다.마그네슘이나 알루미늄 등 경량 소재를 최적 배치해, 고강성과 경량화를 달성했습니다.
프론트 펜더는 쿠페와 같이 낮게 잡아 도어 엔드에 행해진 벨트 라인의 킥업 형상과 트렁크 후단을 튀어 올린 리어 실루엣에 의해서, 캐빈 주위의 적당한 타이트감과 전후의 신축성을 겸비한 프로포션이 실현되었습니다.
브레이스의 배치나 형상을 철저히 고집하여, 리어 서스펜션 타워 브레이스나 바닥 브레이스의 결합부 등에는 형상 자유도가 높고, 경량이며 고강성의 알루미늄 다이캐스트를 채용하였습니다.또한 마그네슘이나 알루미늄 등 경량 소재의 최적 배치를 통해 고강성과 경량화, 뛰어난 중량 밸런스를 실현했습니다.리어에는 「퍼포먼스 댐퍼」를 탑재해, 상질의 승차감과 드라이버의 의도에 충실한 드라이버빌리티를 제공합니다.
최고출력 477ps/최대 토크 540Nm를 발생하는 자연흡기의 5.0리터 V형 8기통 엔진을 탑재하여 흡기음을 캐빈 내에 공명시키는 사운드 제너레이터와 더욱 박력 있는 배기음을 연출하는 외장 밸브를 쿠페와 동일하게 채택하였습니다.10속 AT(Direct Shift-10 AT)와의 조합으로, 주행 씬에 따른치밀한 동력 제어와 일상의 부드러운 가속으로부터 한계역의 차량 컨트롤까지, 드라이버의 감각에 맞는 주행을 제공합니다.
렉서스클라이메이트 컨시어지는 사계절 쾌적한 오픈 에어 드라이브에 기여하였습니다.에어컨, 시트히터, 넥 히터, 스티어링 히터를 자동제어합니다.
오픈시의 차외에서의 외관에도 신경을 쓴 인테리어는, 시트 어깻죽지의 퀼팅이나 홀 직경이 다른 3 종류의 퍼포레이션 가공에 의한 그라데이션의 표현, 헤드레스트의 뒷부분에 붙은 L마크의 엠보스가 아무렇지 않은 주장을 실시합니다.
투과성이 있는 윈도우 디플렉터를 설정함으로써 개방감과 시야는 그대로 차내의 불쾌한 바람의 흐름을 억제하고 뛰어난 정숙성에 기여하였습니다. 렉서스 클라이메이트 컨시어지는 올 시즌 편안하게 승무원이 오픈 에어드라이브를 보낼 수 있도록 에어컨, 시트히터, 넥 히터, 스티어링 히터를 자동으로 제어합니다.
멀티미디어 시스템은 Smart Device Link, Apple Car Play와 Android Auto를 지원, iPhone이나 Android 스마트폰을 10.3인치 와이드 디스플레이에 제휴함으로써 화면 조작과 음성 조작이 가능하게 하는 등 편리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일본에서는 이번에 LC500 컨버터블을 기반으로 전용 외판색 스트럭추럴 블루와 전용 내장색 라임스톤에 의한 파란색 동굴을 모티브로 한 컬러 코디를 채용하는 특별사양차 LC500 컨버터블 "Structural Blue(스트럭추럴 블루)"를 한정 판매합니다.
스트럭츄럴 블루는 바다의 파장과 마찬가지로 특정 파장의 빛을 반사하는 구조 발색의 원리를 가지고 있어 유일무이한 선명한 파란색을 구현한 렉서스만의 바디컬러입니다.흰 해저에 조립한 내장색 라임스톤과 조합하는 것으로 외판색의 파랑을 두드러지게 한다.루프 컬러는 전용 마린 블루를 채택했습니다.
전용 CFRP제 스카프 플레이트, 프론트 245/40RF21+리어 275/35RF21 런 플랫 타이어&단조 알루미늄 휠(폴리쉬 마감+블랙 도장), 컬러 헤드업 디스플레이 등의 특별 장비도 부여되어 있습니다.
쿠페 모델의 LC500/LC500h에는 일부 개량이 이루어졌습니다.특히 발주변의 구조재 변경이 현저하여 스프링 하중량을 약 3.7kg 경량화했습니다.
쿠페 모델의 LC500h/LC500에서는, 컨버터블의 추가와 동시에 일부 개량 실시.프론트의 서스펜션 로어 암의 알루미늄화, 리어스 터빌라이저바의 중공화, 코일 스프링의 고강도재 채용, 디스크 휠의 경량화 등에 의해서, 스프링 하질량을 약 3.7kg 경량화하는 것에 성공했습니다.
또, 바운드 스토퍼의 특성 변경이나 AVS(어댑티브·배리어블·서스펜션 시스템)에 의한 쇼크 업소버의 늘어짐측 감쇠력의 독립 제어에 의해, 노면 변화에 대한 추종성이 높은 유연한 서스펜션의 움직임을 실현하였습니다. 한층 더 EPS(일렉트릭·파워·스티어링)의 제어를 보다 매끄럽고 리니어한 응답으로 하는 등 세부까지 고집해, 뛰어난 조타 리스폰스나 라인 트레이스성을 실현했다.또, 새롭게 액셀을 밟았을 때에 발생하기 쉬운 언더 스티어를 억제하는 ACA(액티브·코너링·어시스트)를 채용하는 등, 새로운 진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탑재하는 파워 트레인은, LC500에 5.0리터 V형 8기통 DOHC+10속 AT를, LC500h에는 3.5리터 V형 6기통 DOHC+하이브리드 시스템을 계속해 채용.LC가 강점으로 하는 매끄럽고 파워풀한 가속성능을 느낄 수 있는 구동력 특성이 추구되어 가솔린 모델에서는 정지상태에서 100km/h 정도까지 상용영역에서 더욱 기분 좋은 가속과 강한 성장감, 편안한 엔진 사운드를 실현하고 하이브리드 모델에서는 배터리 사용영역을 확대하여 모터로부터의 토크 어시스트를 증폭시켜 구동력을 더욱 향상시켰습니다.
가격은
[차량 가격 (세금 포함)】
LC500 컨버터블 : 1500 만엔
LC500 컨버터블 "Structural Blue": 1650 만엔
LC500 "S 패키지": 1450 만엔
LC500 "L 패키지": 1350 만엔
LC500h "S 패키지": 1500 만엔
LC500h "L 패키지": 1400 만엔입니다.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금형의 종류 (0) | 2020.06.23 |
---|---|
아우디 스포츠 백 해치백 A1 라인업 (0) | 2020.06.18 |
피아트 500 재원 디자인 가격 최신 정보 (0) | 2020.06.17 |
신형 렉서스 IS 마이너 체인지 정보 출시일 (0) | 2020.06.17 |
메르세데스 벤츠 GLE 쿠페 성능 재원 인테리어 최신정보 (0) | 2020.06.13 |